포비
할일을 적는건 좋은데 일의 순서를 중요한 일부터 잡고 갑자기 생긴일은 순서를 정해서 놓고 처리하면 좋지 않을까 싶네요 .. 어차피 급하게 생긴일이 우선인 경우가 많겠지만 그냥 하면 되죠 지금은 이게 중요한 일이다 생각하고요
계획적이라 리스트 작성하고 조금씩 지워가면서 실천을 하고 있는데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일이
꼬여서 못하는거에서 끝나는게 아니라
예상못한 다른일이 겹치고 겹치는 꼴이 너무 싫어요
이것도 급하고 저것도 급한데
어느것 하나를 먼저 끝낼수 없이 복잡하게
조금씩 동시에 해야할때가 제일 최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