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게💕💕🎵🎵🎵
뭘까요 저는 이런일 안보아서 좋은 일인것 같은데 기다려 보셔요
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제가 쓴 댓글 중에
채택된 답변이라고 뜨는 게 있더라고요.
아무리 검색하고 찾아봐도 그냥 댓글과 뭐가 다른건지 알 수가 없는데ㅠㅠ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립니다 :)
뭘까요 저는 이런일 안보아서 좋은 일인것 같은데 기다려 보셔요
앵> 그런게 있었어요? 전 한번도 못봤어요 무슨 새로운 기능이 생겼나봐요
그냥 제가 달았는 댓글에 보면 그렇게 되어있어요ㅠㅠ
저기요 상담교사라는게 복붙을 해도 되는건가요?? 댓글 보니 한줄만 본인 생각에 중간내용 싹다 복붙이던데 상담교사 달고 그렇게 적어도 되나요? 궁금해서요 ㅎㅎ 댓글 하나당 천원 받으시는거 아니예요?
불편하셨을 수도 있겠네요~ 원인과 해결방법이 어느정도는 비슷해서 중간 내용을 같이 이용했어요~ 문제가 될 수도 있으니 그런 방식은 사용하지 않는 게 좋겠네요!! 괜히 또 못받을 수도 있으니깐요 :) 별 문제가 안 될수도 있다고 생각했는데 다우니향기님 덕분에 방법을 바꿔야 겠단 생각이 들었습니다. 도움 주셔서 감사해요!!
원인과 해결방법이 어느정도 비슷하다는건 본인 생각 아닌가요? 몇천개의 강박증이 다 같은 강박도 아닌데 원인과 해결법이 비슷하다고 혼자 결론내시고 첫줄만 저도 그래요ㅠㅠ 류의 공감을 쓰고 중간은 아예 퍼온것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자료 복붙에 막줄은 치료 받아라 검사해봐라.. 이런 식으로 하면 저도 상담교사 할 수 있겠는걸요. 그 중간내용 빼면 댓글이 150자도 안되어 보이던데요. 그리고 괜히 못받을수도 있다뇨..? 여태 복붙하신건 못 받으시는게 맞는거죠. 제 말 기분나쁘게 들리실수도있지만 다른 코칭분들은 복붙하시는 분도 없고 정말 성심성의껏 댓글 다시던데요. 본인의 코칭 방법이 잘못됐는데 그것도 인지 못하시는 것도.. 문제가 있다고 보여지네요. 별 문제가 안될수도 있는게 아니라 이건 수익이 걸려있는 문제인데 그런식으로 하면 일반 사람도 코칭할 수 있는거죠. 상담교사라면 자료참고는 하되 글자수만 채우는 상담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원인과 해결방법이 어느정도 비슷하다는 건 제 생각 맞습니다. 애초에 이 취지가 일반인보다는 자격이 그나마 조금 갖춰진 사람들이 상담할 수 있도록 하는 게 맞아요. 일상고민에 수십개가 되는 모든 분야에 어떻게 전문적일 수가 있죠?? 제 생각을 어느정도 자료를 참고해서 댓글 다는게 맞죠!! 2. 공감을 해주는 게 나쁘진 않잖아요? 그냥 복붙해서 쓴 것도 아니고 글을 읽고 그 분들의 마음을 공감하기 위해 공감한건데 제 공감의 의도까지 님께서 이러쿵저러쿵 하는 건 아닌 거 같네요. 본인도 하실 수 있으면 자격증 있으신대로 신청해서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배가 아프셔서 그러시는 건지는 모르겠지만요. 3. 중간에 150자가 안되어도 저는 상관이 없어요. 일일이 그거 다 세어가며 하지 않고 못 받을 수도 있다고 생각하고 답변 다니깐요~ 그리고 이미 복붙하면 못 받는거 다 안내 받은 사항입니다. 알지만 님께서 문제 삼으시니깐 무겁지 않게 답하려고 말씀 드린거에요~ 이걸 왜 대답을 다 하고 있는지 모르겠네요~ 수익이 걸린 문제는 마인드키에서 알아서 확인하고 하실 문제입니다. 다시 말씀 드리지만 배가 아프셔서 그런거면 본인도 자격증을 따셔서 신청하세요~ 제가 댓글 달아드리고 감사하다고 받은 인사들을 공개해드릴까요? 도움 되었다고 감사하다고 이야기 해주신 분들 수없이 많습니다. 그 분들도 아무말씀 안하시는데 왜 님께서 굳이...이렇게까지 답을 하시는지 모르겠네요. 그저 못해서 배아픈 사람처럼 밖에 안보이니깐 그만 댓글 달아주세요 :)
공감해주는걸 나쁘다고 표현한적 없구요. 님이 상담교사 한거에 대해 배아프다고 한적 없구요. 오히려 상담교사분들이 댓글 성심성의껏 다는거에 감탄하고 성심성의껏 쓰신 점을 말했고요. 님 공감의 의도에 대해 논한적 없구요. 논점을 한참 벗어나도 한~~~참 혼자 벗어나셨네요. 제 글에 와서까지 제 번아웃증후군에 대해 논하면서 일 스트레스를 여기에 푸신다고 혼자 멋대로 생각하신것도 참 웃기시네요 ^^ 난방고양이님 정말 상담교사 자격이 있으신지 의심스럽네요^^ 불만스러운 일들을 익명게시판에 풀지말라구요? 익명게시판에 푼 적 없습니다만^^ 뭘 보고 그렇게 말씀하신걸까요? 그리고 운영자가 아닌데 지적하거나 잘못된 부분을 말하지 말라는건 왜일까요? 여기 공산당인가요?ㅎㅎ 개인의 생각이 있는데 말 못하고 가만히 있게요? 상담교사 자격을 갖추셨으면 상담교사 답게 행동하고 상담을 하세요 ㅎㅎ 제 글와서 그러시는거 보니 상담교사 자격이 없으신 것 같은데.. 본인이 기분 나쁘다고 남한테 똑같이 하는걸 보니 본인 그릇도 안봐도 보이네요 지금 님이 "상담교사"라는 자격을 달고 복사 붙여넣기 한 댓글에 대해 논하고 있는데 자신의 잘못에 대한 논점에서 제 성격에 대해 이상하다며 인신공격을 오히려 하시네요?ㅎㅎ 남의 번아웃 증후군 증상까지 멋대로 한단해가며 댓글을 작성하시고 님 다시 한번 돌아보세요 이거 몇 푼으로 양심 팔지 마시고 정말 성심성의껏 다른 분들처럼 코칭해주시구요~ 본인이 댓글 달지 말으라해놓고.. 제 번아웃증후군에까지 수고스럽게 찾아와주시고 고생하셨네요^^ 말이 안통하는 것 같으니 더이상 제 글에 댓글은 달지 말아주세요^^ 달아도 저는 더이상 안읽을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