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생활에서 암묵적인 룰 ㅋㅋㅋ

직장생활에서 암묵적인 룰이라는데

다들 공감하시나요? ㅋㅋㅋ

저는 몇 개는 엄청 공감되네요~

 

 

 

1)상사가 밥 사준다고 하면 긴장하기

왜냐? 일 더 시키려고 하는 거임..

 

2) 업무 바뀐 후, 이전 담당자에게는 최대한 연락하지 않기

현 담당자가 알아서 해결하는 것이 일반적...

 

3) 생각보다 인간관계로 해결되는 일이 많음

관계가 좋으면 은근 해주는 경우도 생김

 

4) '메일로 보내주세요'는 생각보다 무서운 말

문서화하고 서로 책임 소재를 분명히 하려고 하는 말 ㄷ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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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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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호떡
     전 4번말 좋은데요 메일로 보내주세요 
     문서화하고 책임소재로 분명히 할수도 있고요
     정확하게 전달도 빨리 가능하거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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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빠이팅
      작성자
      저도 구두로 대화 나눈 건
      일단 문서화해서 놔두는 편이긴 해요 ㅋㅋㅋ
      나중에 이래야 일이 안 애매해지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