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가 오네요

차창밖으로 비가오는 소리가 요란타...

그런데 왜 내거는 자장가처럼 들리는지...

찻집의 맛있는 차한잔과 음악이 그리워지는 시간....

졸려서 차창밖 사진도 찍고 글도 올리는데 이러는 와중에도 눈꺼풀이 내려온다

에고 한숨 꿀잠자고 싶다비가 오네요

1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미네
    비가오는 날도 좋아요 춥기때문에 따뜻한 음식도 먹을수있어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오우 완전 맞아요. 오늘 목이 좀 칼칼했어요. 칼칼한줄 모르고 있던 칼칼함이 따뜻한 국물 한모금 넘기니 목이 편하드라고요. 비오는 날은 전도 맛있지만 뜨끈한 국물도 정말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비오는날  아늑한 찻집에서 따뜻한
    차한잔이 생각나는 날이기도 하지요
     바람까지불어 추운듯해요
     감기조심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아직은 비오는 날은 쌀쌀하네요
    그래도 빗소리 듣고 있음 편안해져요 ㅎㅎ
    창문  쪼오금 열어 놓고 있었더니 목이 사알짝 칼칼하네요. 아아 그님이 오시는걸까요? ㅋㅋㅋ 오지않길 반갑지않은 그님은 감기랍니다 ㅎ
  • 신혜림
    비 오는 소리 좋아요
    좋은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그죠. 비오는 소리가 조용하진않는데... 어찌보면 저리 시끄럽게 내릴까하다가도 나도 모르게 펀안해지고 꾸벅꾸벅 졸게 만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비오는 불금이네요.
    그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비가 오는 금요일.. 안개인지 비인지 까만 밤거리 노란 가로등아래 보슬보슬 젖어드는 분위기있는 불금이었네요. 그시간이 아름다웠어요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포레스트 껌프
    바람도 많이  불고 비가 게속 내리네요
    내일 그친다고 하니 다행이에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어제는 그리 내리더니 오늘은 언제 그랬냐는듯 해님 방긋이네요.
    비내린 담날이라 하늘은 푸르고 구름은 새하얗고 너무 이뻐요
  • 프로필 이미지
    신나게💕💕🎵🎵🎵
    그래요 
    오늘 전국적으로 비님이 오시나 봅니다
    울 동네에도
    빗길 조심하시고 즐거운 오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쏘쏘ㅋ
    작성자
    네 전국즥으로 비소식인 날이었네요
    건조한 나날 반가운 비소식이었어요
    신나게님 좋은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