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생각하는 사랑은

내가 생각하는 사랑은 단정적이다. 나는 상대에게 최대한 표현을 하려고 하는데 내가 원하는 어떤 목표를 얻기 위해서는 뭔가 단정적으로 선택하고 결단을 내기 때문이다.뭔가 약간의 거만함이 있고 관심이 있다

고 표현을 하는 과정에서도 실수하는 것을 못 보고 그럴 때는 냉정하고 담대하게 행동을 하기 때문에 사랑을 나타내기위해 감정을 조절하는 것에 대한 따스함을 표현한다든지 좋은 조언을 한다는 게 부의 미숙한 편이다.

 

그래서 그런지 나는 사랑을 직접적으로 마음을 표현하며 따뜻함보다는 관심이 있도록 생각할 수 있는 다양한 레파토리를 통해서 합리적으로. 다가가고 있는 편이다. 

 

그것이 내가 표현하는 최선의 사랑이다.

가족들 또한 한 나를 보면서 부족함이나 냉정하다 하겠지만 돌아보면 사랑으로 표현하고 있는거다. 이렇게 함께 살아가고 함께 하는 인연이 된 것도 로맨틱하지는 못하지만 앞으로 살아가기 위해서는 가져야 할 책임감으로 남는것도 사랑이기때문이다.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난방고양이
    상담교사
    
    
    
    사랑을 단정적이고 목표 지향적으로 표현하는 것은 분명한 장점이 있지만, 때로는 상대방의 감정을 더 섬세하게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감정을 조절하고 냉정하게 행동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따뜻함과 공감의 요소를 더해보는 것이 관계를 더욱 깊게 만들 수 있습니다. 다양한 방식으로 사랑을 표현하는 것은 좋은 접근이지만, 상대방이 원하는 방식으로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소통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가족과의 관계에서도 서로의 부족함을 이해하고, 그 안에서 사랑을 찾는 것이 관계를 더욱 돈독하게 할 수 있습니다. 결국, 사랑은 서로의 마음을 이해하고 존중하는 과정이므로, 조금 더 유연한 태도로 접근해보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