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락이 잘 안되는 관계도 사랑으로 이어갈 수 있을까요

상대가 연락을 씹어요. ㅎ..

저도 먼저 연락하는 스타일 아니고 전화 오래 하는것도 안 좋아하고 이유 없이 용건 없이 연락하는 건 안 좋아하는 스타일이거든요?

근데 저보다 더 한 것 같아요.

 

제가 화나는 건 이러면서 저한테 먼저 연락 안 한다고 늘 아쉬워하는 거…

연락 안 한다고 해서 애써 먼저 했는데 ㅠㅠ

제가 보낸 디엠, 톡, 문자 다 씹으면서 전화도 자기 기분 내킬 때만, 필요할 때만 걸고 제가 먼저 걸면 거의 다 씹습니다 ㅎ 바쁘다네요 ㅎ

지금도 안 읽은 상태고 뭐 연락도 안 오네요.

어쩌자는 건지 그냥 이유도 모른 채 냉전 상태?입니다.

 

마음에 안 드는 게 있으면 어떻게 싫다 고쳐달라 이야기를 하던가 그것도 아니고 그냥 잠수 당한 상태고요.

삐진 건지 뭔지 말을 안 해서 너무 답답해요.

 

또 어이없는 건 자기는 카톡 보는 거 싫어서 카톡으로 연락하면 안 보게 된다고 sns는 거의 매일 하니까 디엠으로 연락 달라 했거든요?

근데 다른 지인들이랑은 매일 카톡하고 디엠하고 그걸 sns에 올려서 결국 저까지 보게 만들어요. 매번 그거 보면서 너무 짜증 나고 어이가 없는데 따로 말은 안 했어요. 싸우고 서로 힘 빼고 그런 것도 싫고 정떨어져서요. 이젠 그 꼴 보기 싫어서 sns도 안 들어가게 돼요.

 

저는 할 만큼 했으니 그냥 이대로 연 끊기게 둘까 싶어요. 도대체 이런 게 몇 번짼지… 이게 무슨 관계인지도 모르겠고 뭘 더 어떻게 해야 하는 건지 감도 안 와요. ㅎㅎ

 

제가 힘들 때 많이 위로해주고 의지할 수 있게 해줬던 사람이라 더 놓고 싶지 않았는데 상대는 말로만 너밖에 없다하고 행동은 저런 식이니까 이젠 믿을 수가 없네요.

0
0
댓글 1
  • 프로필 이미지
    난방고양이
    상담교사
    현재의 상황에서 느끼는 답답함은 매우 이해가 가며, 상대방의 행동이 일관되지 않아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먼저, 자신의 감정과 필요를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상대방에게 연락이 없어서 힘들다는 것을 전해보세요. 만약 그들이 여전히 소통을 피한다면, 관계에 대한 재평가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사랑과 의지로만 유지되는 관계는 지속되기 어려우니, 서로의 노력이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결국, 자신을 우선시하고 더 이상 힘들게 하지 않기로 결심하는 것도 좋은 선택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