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장애-집중력장애

몇년전부터 기억력도 없고 매번 다른 사람의 말이

안들어오고  요즘 들어서는  집중력이 떨어져

금방 들은것도 다른 사람한테 전달하려먼 생각이

나질 않네요. 그래서 요즘은 집중력에 좋은 영양제

라도 생각해보는데 효과 있을까요?책도 몇글자 읽으면 눈도 아프지만 집중력이 없나 내용이 들쏭날쏭

벌써 이러면 어쩌나 고민이되네요~ㅜ

0
0
댓글 5
  • 익명1
    저도 어느날부터인가 갑자기 그런 증상이 찾아와서 많이 당황했어요.  심지어 결정장애까지 생겨서 겁이 덜컥 나더군요.
    이명까지 생겨서 죽을많큼 힘들어, 이명치료하러 병원에 갔더니 뇌혈류에 좋다는 약을 처방 해주더군요.
    지금 2달째 복용하고 있는데, 이명은 아직 인데,  기억력도 좋아지고, 잠을 푹 잘수있어서 너무 좋아요. 나도 못느끼고 있었는데 우울증이 심했었나봐요. 머리도 많이 맑아지고 예민했던 성격도 많이 완화되었다고 주변에서 말해주네요.
    나이때문이라 생각마시고, 적극적으로 노력해보세요.
    • 익명2
      저도 이명으로 고생하고 있는데 처방약 이름을 알수 있을까요? 지푸라기라도 잡고 싶은 심정입니다.
  • 익명1
    이명의 원인은 너무 많고 치료도 어렵다고해요. 저도 아직 이명이 해결된것은 아닙니다. 약을 복용후, 잠도 잘자고, 예민했던 마음이 누그러지니까,  이명소리가 그다지 신경쓰이지 않게 되더군요.
    
    대학병원 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았어요.
    청력검사랑 CT를찍었는데, 청력도 좋고, 뇌파도 정상이라는 말만 들었어요.
    2달째 약을 복용하고 있는데, 전 아직 이명에서 벗어나지는 못했어요. 
    듣기로는 2달이상 복용해야 효과있다는 말을 들었는데 현 상태로는 믿기 어렵네요.
    이명때문에  먹는약이 다른 증상에 너무좋은 효과를 보고 있어서 대체적으로 만족합니다.  또  많이 걸으라는 처방을 받았어요.
    우선 병원부터 방문해 보세요.
    다양한 원인이 있다고 하니, 단번에 좋아지는 원인을 찾아낼지도 모르잖아요.
    화이팅 하세요~!!^^
    • 익명2
      한의원, 이비인후과의원, 종합병원, 서울대병원, 가볼만큼 가봤어요.  종합병원과 서울대에서는 약처방은 없었고 임상실험 얘기만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믹스커피
    많이 힘드셨겠어요ㅠㅠ.
    나이들면서, 청력이 나빠지면서 생기는 생기는경우도 있고, 고음에 노출 되면서 청신경이 다쳐서 그렇기도 하다는데, 이명의 원인을 찾는것도 어렵고 ,  고치기도 어려워서 다들 힘들어 하시더군요.
    조용한곳에서는 이명소리가 더 잘들리고, 자려고 누우면 이명소리가 거슬려서 힘들어, 저는 잘때 유튜브에서 백색소음주메서 빗소리 를 들으면서 잡니다. 2시간정도 설정해놓고, 이명소리크기에 맞추면 이명소리를 못느끼고 숙면을 합니다.
    전 한쪽에만 들려서, 이명이들리는 방향에 놓고 빗소리를 집중해서 듣다보면 아침이 되더군요.
    물론 눈이 떴을때 이명소리가 들리긴 하지만, 이젠 그냥 일상적인 소리로 들리네요. 
    내몸에 문제가 생기는건, 기름칠이 필요한 기계라고 생각하고 예민하게 신경안쓰며  살려고 했더니 조금편해졌어요.
    
    저는 은행잎추출물이 들었다는 약을 처방 받았는데, 뇌 혈류를 개선 시킨다고 하네요.
    주변에서 이명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도 같은 약을 처방 받았다고 해요.
    병원 가시면 의사선생님과 상담해보세요. 
    효과가 있을지는 원인에 따라  다른거라서 의사처방이 꼭 필요한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