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맘 인희
ADHD들이 잠자는 자세가
따로 있다는 거 알고 계세요?
티라노의 팔이라고 해서
이렇게 팔을 구부리고 잔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니까 저도 이렇게 자더라구요..?
이렇게 자면 마음이 편하고 뭔가 안정감 있어서 좋던데
설마 저도 ADHD였던 걸까요...?
3
0
댓글7
ADHD들이 잠자는 자세가
따로 있다는 거 알고 계세요?
티라노의 팔이라고 해서
이렇게 팔을 구부리고 잔다고 하는데요
생각해보니까 저도 이렇게 자더라구요..?
이렇게 자면 마음이 편하고 뭔가 안정감 있어서 좋던데
설마 저도 ADHD였던 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