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2
사람 많은 곳에서 발표를 한다거나 단독 행동을 할때 쳐다보는 사람들의 시선이 부담이더니 언제부턴가 그시선들이 두려워지기 시작했어요.
한번 두번 그런 느낌을 받다가 지금은 사람 많은 곳에서는 강박증세가 생기는걸 알았어요.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상황과 장소에 따라 그러는것 같아요
자꾸 신경쓰이고 나만 쳐다보는것 같고 그래서 가슴이 두근거리고 맥박도 빨라지는 불안한 상태가 됩니다.
그러다가 장소를 벗어나면 안정이 되고 괜찮아요
그런 상황과 장소에서 그런 느낌을 생각하는게 강박 같아 생각을 안하려해도 그게 잘 안되네요ㅠ
1
0
댓글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