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년에 사고로 다리를 다친 이후에 일년 정도 병원에 입원했다가
지난 달에 퇴원을 했습니다
원래 지병도 있어서 평소 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서 면역력도 낮은 상태에서 계속 건강이 악화돼서 이대로 죽는 건 아닌가 불안하고 걱정이 많습니다
1
0
댓글20
작년에 사고로 다리를 다친 이후에 일년 정도 병원에 입원했다가
지난 달에 퇴원을 했습니다
원래 지병도 있어서 평소 약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서 면역력도 낮은 상태에서 계속 건강이 악화돼서 이대로 죽는 건 아닌가 불안하고 걱정이 많습니다
코치님 덕분에 고민이 해결되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