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3
힘든 일이 있을 때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가도
막상 연락할 사람을 떠올리면 망설여집니다
다들 각자 바쁠 것 같고
괜히 민폐일 것 같아서요
그러다 결국 혼자 견디게 되는데
가끔은 진짜 제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0
0
댓글10
힘든 일이 있을 때
누군가에게 기대고 싶다가도
막상 연락할 사람을 떠올리면 망설여집니다
다들 각자 바쁠 것 같고
괜히 민폐일 것 같아서요
그러다 결국 혼자 견디게 되는데
가끔은 진짜 제 편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