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FP의 주식 매매법?

얼마 전 글을 보다가 ENFP의 주식 매매에 대해서 봤는데요. 

ENFP가 주식을 고르는 기준은 냉정한 근거보다는 감성 폭발형 주식 선정으로 로고가 이쁘다던가 회사가 마음에 든다든지 그런 이유로 주식을 산다고 해요. 

또 친구가 수익을 봤다고 하면 따라 사고, 매수 후 공부한다고 해요

ENFP이신 분들 중 주식하시는 분은 어떠세요?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친구가 ENFP인데요. 귀가 얇아서 남이 좋다고 하면 따라사는 경향이 있답니다.
    프로필 이미지
    워니
    작성자
    ㅎㅎ 그렇군요 
    귀가 얇으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