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아가 하니
얼마 전 글을 보다가 ENFP의 주식 매매에 대해서 봤는데요.
ENFP가 주식을 고르는 기준은 냉정한 근거보다는 감성 폭발형 주식 선정으로 로고가 이쁘다던가 회사가 마음에 든다든지 그런 이유로 주식을 산다고 해요.
또 친구가 수익을 봤다고 하면 따라 사고, 매수 후 공부한다고 해요
ENFP이신 분들 중 주식하시는 분은 어떠세요?
0
0
댓글2
얼마 전 글을 보다가 ENFP의 주식 매매에 대해서 봤는데요.
ENFP가 주식을 고르는 기준은 냉정한 근거보다는 감성 폭발형 주식 선정으로 로고가 이쁘다던가 회사가 마음에 든다든지 그런 이유로 주식을 산다고 해요.
또 친구가 수익을 봤다고 하면 따라 사고, 매수 후 공부한다고 해요
ENFP이신 분들 중 주식하시는 분은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