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마 일부러 무계획인척하는거 아니죠??

새로 옮긴 직장에서 p성향의 사람과 일하게 되었다

ISTJ인 내가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너무 많았다

IsTJ인 나는 뭐든 계획한다

그리고 좀 빠르게 일을 처리하는 편이다

하지만 그사람은 마감 임박형!!!!

정말 속이 터질거 같다

일부러 일하기 싫어서 그런것 같다는 의심까지든다

설마 진짜그런건 아니겠지??

ISTJ와 ENFP는 진짜 어울릴수 없는 조합일까??

속터져 진짜!!!!!!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경아가 하니
    저도 같은문제로 글을 올렸는데요. 절친이 딱 저럽니다. 성향이지 일부러 저러는것은 아닌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도 계획적인데 저희 직장 동료 한분도  마감임박 형이에요 성격인 것 같아요. 처음에는 저 혼자 스트레스 받았는데. 지금은 이 하려고 노력 중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일부러 하기 싫은것 보다
    미루는 성격이 있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