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FJ인 저는 최근 ENTP 남자친구를 만났는데요, 정말 저와 정반대 성향이라 신기하면서도 많이 끌렸어요.
생각해보니 가장 친한 친구도 ENTP인데, 상극일 것 같으면서도 은근 서로 배려하면서 오래 잘 지내고 있더라고요.
저는 원래 조용하고 안정적인 스타일인데 ENTP 특유의 자유롭고 재밌는 분위기, 말 센스, 새로운 시각을 보여주는 부분이 되게 매력적으로 느껴졌어요. 같이 있으면 심심하지도 않고요.
그래서 궁금해졌는데, ENTP 남자는 애인으로서 어떤 장점이 있나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