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최종 걸음

월요일 최종 걸음

 

오늘도 27도까지 올라서 더웠네요 

추가 8천보 걸었습니다 👍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도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오늘도 걷기 응원 할게요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작성자
    걷기 응원 감사해용 
    편안한 밤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더운 날씨에도 잘 걷고 오셨네요. 
    18000보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작성자
    걷기 잘 마무했어요 
    편안한 저녁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여기는 더운 날씨엿군요
    저희는 비가 오네요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작성자
    더운 날씨에 걸었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