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운동

저녁식사후 실내에서 자전거 운동

실내운동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실내 운동 자전거 타기도
    어제 잘 실천 해 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실내에서 자전거 타기 어제도 식사후에 타고 소화도 시키고 다리운동도 잘 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도 실내 자전거 타기 잘 해 주셨어요. 오늘도 꾸준히 해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매일 조금이라도 꾸준하게 타는 자전거운동 소화도 시키고 하체 운동도 할수 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저하늘에밝은달
    저녁 식사후 실내 운동 잘하셨네요.
    오후부터 비가 내려서 실외 운동이
    좀 힘들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저녁 식사후에 매일 실내 자전거 운동 날씨 안 좋고 밤에 밖에 나가서 하기 번거로울때 실내에서 운동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