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비가 그친뒤 날씨가 조금 쌀쌀해졌네요. 쌀쌀한 날씨에 감기 조심하세요 오후 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ppoo
    오후운동 수고하셨습니다 
    꾸준한 운동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오늘은 날씨가 쌀쌀하네요요. 오후 운동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쌀쌀해도 풍경 보며 운동하니 힐링 되겠어요. 기분 좋은 오후 보내시길 바라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오후에 시원하게 잘 걸으셨네요 저는 궁궐 챌린지 했네요 네 군데 다 찍었습니다
    1000048950.jpg_resize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아 ~
    궁월 챌린지 수고하셨습니다 
    즐거운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