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날씨도 맑고 대기상태도 좋네요 

오늘도 무사히 오후 걷기운동을 을지로 지하상가에서 마쳤네요 오후 운동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을지로지하상가에서 오후걷기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후운동 잘 다녀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오후 운동을 을지로 지하도로로 잘 하셨네요 저는 아까 청계천로를 좀 걸었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네 그렇군요
    즐겁고 건강한 시간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