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운동

저녁식사후 실내에서 자전거 탔네요

실내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저녘 식사후 실내에서 자전거를 타셨네요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저녁 식사후 자전거 운동 혈당관리에도 좋고 하체운동도 할수 있어 매일 타려고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실내자전거 인증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건강을 위해 매일 저녁 식사후에 꾸준하게 실내에서 자전거 운동하고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저녁식후에 실내자전거로 운동
    잘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매일 빠지지 않고 꾸준하게 저녁  식사후에 실내 자전거 타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도 실내 자전거 운동으로
    하체 근력운동 실천 해 주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수요일 저녁 식사후에 실내에서 자저거 타기 소화도 시키고 하체 근력 운동 할수 있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