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날씨가 맑고 화창한게 걷기좋은 날입니다.  오늘도 청계천길을 따라 걸으며 오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후 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후에 청계천 걷기 히셨군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도 오후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휴일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청계천 따라 걷고 오후운동
    잘 마무리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오후 운동은 청계천로로 잘 걸어셨군요 어제 제가 걸을 때는 하얀 나뭇가루가 날려서 힘들었는데 오늘은 괜찮았나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네 걷기에는 좋았어요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