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쉬는날 이라  느지막히 집에서 나와 오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후 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후운동 잘 마무리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편안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도 꾸준히 세번 나눠서 운동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늘은 쉬는 날이라 편안하게 걷기 하고 오셨네요
    좋은 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낮엔 너무 뜨겁더라구요
    휴일 오후 걷기 수고많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