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운동

오늘은 비가 계속 내리는데 우산쓰고 걷는것도 나름 운치가 있네요 .  오늘도 스트레칭으로 몸을 푼후 동네산책하며 오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전 운동

0
0
댓글1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비오는 날이 주는 즐거움이 있죠
    아침 산책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비 오는날도 아침산책 하고 만보걷기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아침에 운동도 수고하셨습니다
    오전에 비가 내렸네요 맛있는 저녁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비오는 날씨에 오전 운동
    수고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도 부지런하게 우중 산책 잘해 주셨어요 저도 오늘은 우산 쓰고 나갔다가 비가 그쳐 재미있게 걷고 왔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네 수고하셨습니다
    비가 오니 시원해서 걷기에는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감사와행복^^
    오전운동으로 만천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즐건 휴일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즐거운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해피혀니
    
    비가 와서 운치 가득한 아침입니다^^
    오전 걷기 운동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셔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