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걷기

오전 걷기

 

비가 많이 와서 절반은 실내에서 걸었네요 ☔️ 

오전 만보 걷기 완성했어요 👍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비오는날 오전 만보걷기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비가 와서 야외에서 걷기 힘들었을거 같네요
    만보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비 오는 날 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맛있는 저녁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비 오는 날도 부지런하게 오전에 만보 걷기 잘해 주셨어요 비 올 때는 실내에서 걷는 것도 좋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