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만보

3일 만보

일요일 걷기 끝이네요

날이 흐리고 좀 추운날이었네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애플
    일욜 잘 걸으셨네요 
    수고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일요일 비가 와서 살짝 추운 날이었어요
    걷기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일요일 걷기 잘 마무리 하셨네요
    오늘도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비온뒤 쌀쌀하라구요
    일요일도 건강걷기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 비가 오고 추운 날씨 였죠. 오늘은 날씨가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날이 추웠어요 
    만3천보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오늘 날이 쌀쌀했지요. 
    건강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포근한 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