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내운동

저녁식사후 실내에서 자전거 운동

실내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실내자전거 인증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식후 자전거 타기 소화도 돕고 혈당 관리에도 좋아 매일 조금이라도 타려고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도 저녁 드시고 나서 소화를 위해서 실내 자전거 타기 잘 해 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월요일에도 식사후 실내에서 자전거 타고 하체 운동 꾸준하게 하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녁 식사 후에 자전거 타기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식후 실내 자전거 운동 혈당관리에도 도움주고 소화도 시킬수 있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저녁 식후에 실내자전거로 운동 하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저녁식사후 소화도 시키고 하체운동에 좋아 실내 자전거 꾸준히 타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