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날씨가 포근한게 좋은 날이네요 

오늘도 청계천길을 따라 걸으며 오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후 운동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 낮에 걷기 좋은 날씨였네요
    오후 걷기 운동도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청계천길따라 오후운동 하셨네요
    수고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 운동하기 좋은 날씨였어요. 화요일도 운동 잘 해 주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행복한 시간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오후 청계천에서 걷기 하셨네요
    오늘도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