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날씨가 따사로운게 야외활동하기 좋은 날씨네요 오늘은 휴일이라 일찌감치 집에서 나와 오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후 운동

1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후운동 잘 하고 오셨네요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활기차고 건강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오늘 해가 너무 강하네요
    오후운동 수고 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날씨가 너무 좋아요 바람도불고
    걷기 운동 수고하셨습니다
    남은 오후도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하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햇볕이 강해도 바람이 불어 걷기 좋더라구요
    휴일 잘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편안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