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걸음수

오늘은 양구 곰취축제장과 양구수목원 파라호 다녀왔어요 날씨도좋고 화창하여 힐링하고 건강 잘챙기고왔습니다 굿밤되세요 

화요일 걸음수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화요일에도 이만이천보 걸어셨네요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날씨 좋은날 나들이 가셔서 
    즐거운 걸음 하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 걷기 좋은 날씨였네요
    어제도 걷기 수고 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워니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2만2천보 수고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버섯집인가요? 귀욤~
    좋은곳에서 즐거운시간 보내셨네요
    많이 걷고 쌓인 피로 잘푸셔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화요일 즐거운 걸음 다녀오셨네요.
    편안하고 좋은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