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 운동

오늘은 햇살이 따갑고 더운 날씨네요

따가운 햇살을 피해 을지로 지하상가에서 오후 걷기운동을 마쳤네요 오후 운동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후에 운동도 수고하셨습니다
    오늘은 조금 더운 날씨였네요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낮엔 햇볕이 뜨겁더라구요
    실내걷기로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편안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낮에 햇볕이 뜨겁네요
    실내에서 오후걷기 잘 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Jack kim(KRF1QD82)
    작성자
    감사합니다 
    즐겁고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