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걷기

오늘걷기

30도 넘는날엔 만보걷기 힘들겠지만

그래도 화이팅 해봐야겠죠 ㅜㅋ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헤븐
    날씨가 더워지면서 걷기 쉽지않죠
    더운날씨에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어제도 걷기 너무 수고 하셨습니다
    오늘도 더운 날씨네요.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수요일도 만보 잘마무리하셨어요
    아침부터 뜨겁네요 건강 잘챙기셔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여름이 다가오는 느낌이에요;;
    수요일 만보걷기. 수고 많으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어제 너무 더웠죠
    운동 너무수고 하셨어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수요일 건강 걸음 수고하셨습니다. 
    편안한 밤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