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볶음 만들었어요

오징어 볶음 만들었어요

0
0
댓글7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징어볶음 매콤하니 맛있죠
    맛있게 해서 드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떡볶이 떡도 넣었나봐요
    밥에 비벼먹어도 맛있겠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아 그래요, 다음번엔 떡볶이도 넣어서 같이 
    해 먹어봐야겠어요. 좋은 레시피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오징어 볶음 양념에 밥 비벼서 먹으면 맛있겠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저지방 고단백 식품으로, 포만감이 높아 다이어트 식단에 적합하며 양질의 단백질을 제공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오징어 볶음 만들어서 맛나게 드셨네요
    맛있겠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오징어는 당지수가 낮아 당뇨 환자의 식단에도 부담이 적습니다. 매콤하면서 부드러워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