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함께 일하는 사람 중에 INFP가 몇 명 있는데 어느날 문득 궁금한 게 생겼어요. INFP가 책임감 있고 일도 잘 하나요?
왜 이런 궁금증이 생겼나면요. 가만히 살펴 보니까 INFP들이 하나같이 책임감 있고 일도 잘 하더라고요.
일단 INFP들은 자기가 맡은 일에 책임감을 느끼고 어떻게든 본인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려고 노력하더라고요. 그렇게 노력하다 보니까 당연히 일의 결과도 평균 이상으로 좋을 때가 많고요.
원래 INFP가 책임감도 있고 일도 잘 하나요? 저는 INFP가 좀 내성적이고 게으르고 해서 일을 잘 할거라고는 생각 못했거든요. 그래서 예상 외라 더 의아하게 느낀 것 같아요. INFP가 책임감도 있고 일도 잘 하나요?
0
0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