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FP는 혼자 있을때 무얼 하나요?

ISFP유형인 저는 혼자있을 땐 그냥 멍때리며 아무것도 안합니다. ISFP유형인 다른 분들은 어떻게 하나요? 일반적으로 이런 유형은 혼자 있을때 간섭받지 않고 평화롭게 지내길 바란다고 합니다. 어떤 분들은 운동하거나 무엇을 해야만 하는 분들도 있고요. ISFP유혀민 분들은 혼자 있을때 무엇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보통 이 유형들은 혼자만의 시간을 중시 해요 그래서 여럿이 같이 하는 것보다 혼자 조용히 즐기는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