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뒷산에 갔다가 내려오는데 소 발견!🐮 가까이에서는 처음이네요. 지나가니깐 몰려오는거 있죠~ 넘 귀엽게 생겼는데~~ 냄새는 좀 심하네요🤣 저희 동네는 시골이라 소도보고 닭도보고 아주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