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7(수)음머~~음머~~🐮

오늘은 뒷산에 갔다가 내려오는데

소 발견!🐮 가까이에서는 처음이네요.

지나가니깐 몰려오는거 있죠~

넘 귀엽게 생겼는데~~ 

냄새는 좀 심하네요🤣

저희 동네는 시골이라 소도보고 닭도보고

아주 좋네요~~~😁😁

3/27(수)음머~~음머~~🐮3/27(수)음머~~음머~~🐮

0
0
댓글3
  •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소가 엄청 똑똑하다고 들었어요^^
    잃어버려도 집을 찾아온다네요~
    프로필 이미지
    레오미맘
    작성자
    맞아요~~소 아이큐가 50정도 된데요
    개나 고양이와 비슷하다고 하니 똑똑하긴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엘리12
    큰 눈이 정말 매력적인 소~
    사실 제가 소띠라서 더욱 정감 갑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