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은냄비라면

진라면  매운맛 이네요


얼큰하게 청양고추 1개, 청양고추가루 1 스푼 넣고   스프랑 끓여주죠.
꼬들하게 한후 ,  계란 1개 탁~
대파 1뿌리, 마늘쫑 조금 (식감 좋아요)

먹기전 고추가루 조금 뿌려주면


매콤함이 더 올라오네요~~~

 

양은냄비라면

양은냄비라면

1
0
댓글21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역시 굿럭님은 라면 하나도 고급지게
    끓여 드십니다 ㅋ 양은냄비에 먹음
    더 맛있는...급 라면 먹고 싶네요 ..참아야쥬 ㅋ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양은 냄비 최고죠
    1인분만 ㅋ 
    엄마가주신건데요
    엄마도 항상 1개만 끓이시거든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와우 라면 땡기네요 ㅋㅋ 
    진라면 매운맛 하나도안맵자나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한젓가락 밖에 안주네요
    국물만 조금 먹었어요
  • 채아미
    우와 맵찔이는 보기만 해도 울겠어용ㅎㅎ
    땡초에 고춧가루까지 완전 얼큰하겠어용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ㅋ 땡초 더 넣어야 돼요
    진짜 칼칼한 거 콜록콜록 ㅋ
    그맛에 라면 먹는 거 아닌가요
  • 프로필 이미지
    __ㅇㅇ
    전 매운 거 못 먹으니까 겉절이만 침흘릴게요~ 마늘쫑 아삭하니 맛나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많은 쪽 넣으면 식감이 좋아요
    겉절이 하얀 쌀밥에다 얹어 먹으면 그냥 끝이죠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ㅋㅋㅋ
    이집은 제목맛집이여^^
    제목부터가 구수하면서도 감성적이여~ㅎㅎ
    맛있는 라면을 끓이는 법을 배워봅니다^^
    맛있는 양은냄비라면 잘 드셨죠~ㅎㅎ
    앗, 맛있는 좋아하는 배추김치도!!!!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양은냄비 집에 라면 1개 끓일 수 있는 사이즈거든요
    그래서 라면 하나 끓이는 날은 꼭 양은 냄비에다 끓여요 끓는점이 빨라서 더 맛있는 건가요 ㅋㅋ
    늦기도 하고요~~~
  • 프로필 이미지
    예린짱
    김밥과 함께 먹을 라면인가요???
    얼큰하고 칼칼하고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더 매워야 되는데 아쉽네요
    국물이 칼칼하게 콜록콜록 하면서 먹어야 되는데 ㅋ
  • 프로필 이미지
    진숙희
    그분식집 어디인가요
    경기도 어디 인가요ᆢ?
    맛나게 드세요
    옆에 김치도 눈에 들어 옵니다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겉절이는 정말 많이 먹게 되는 거 같애요
    전 겉절이가 좋은데 옆에 계신 분은 김장김치 달라고 하시네요 ㅋ
  • 프로필 이미지
    유우주
    아니 매운 라면에 매운 재료들을 글케 마니
    첨가하셨어여ㅋㅋ 저는 한 젓가락도 못 먹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매운 거 가득이죠? 청양고추 없어서 하나만 넣어놨어요 ㅋㅋ 원래 3개는 넣어줘야 되는데 ㅋ
    프로필 이미지
    유우주
    허억!! 다들..속 괜찮으세요??? ㅋㅋㅋ
    저는 누룽지 끓여서 먹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누룽지 좋아요
    솥밥 하는 날 누룽지 먹어요 ㅋ
    속은 아주  멀쩡하지요
    프로필 이미지
    유우주
    대단하셔요ㅎㅎㅎ 이렇게 6월이 끝나가네요~
    내일부턴 7월~행운이 올 것 같은 7월이네요^^
    좋은 밤 되세요 굿럭님😴
  • 프로필 이미지
    최길선
    얼큰 칼칼햔 라면
    겉절이랑 먹으면
    맛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good luck
    작성자
    ㅋ 겉절이 랑 아주 딱이네요
    남편은 김장김치 달라고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