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무국이 참 맛있었습니다

오징어무국이 참 맛있었습니다 

 

오징어무국이 참 맛있었습니다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오징어무국 국ㅁㄹ이 시원하고 맛있죠 
    맛있게 드셨겠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단백질이 풍부하여서 오징어를 많이 
    먹었습니다. 감칠맛이 너무너무 좋았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무우가 들어가서 오징어무국이 시원하게 꿇이셨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시원한 오징어 무어국에 밥을 말아서 
    파김치하고 같이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오징어 무국 끓여
    맛있게 드셨겠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오징어 무국은 칼로리가 낮아서 다이어트
    식단에 좋은것 같아요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둔산동맘
    오징어 무국 끓이셨네요 
    맛있게 드시고 좋은시간 보내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무우가 들큰하고 오징어의 감칠맛이 
    입맛을 돌게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오징어 누국맛있어 보이네요 즐거운 식사시간되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생물 오징어이다 보니 굉장히 부드럽고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