찰밥

점심때 팥찰밥 먹었습니다

찰밥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찰밥으로 식사하셨군요
    든든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든든하고 맛있는 찰밥 속도 편하고 반찬 없이 먹어도 한끼 든든하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점심에 팥찰밥으로 든든하게 잘 드셨네요
    남은하루 잘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찰밥 든든하게 어제 점심 잘 챙겨 먹었습니다
    님도 오늘 행복한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오늘 점심은 든든하게 팥 찰밥으로 잘 드셨네요 이번에는 잘 성공하셨나 보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팥 찰밥 반찬 없이 김만 있어도 한 그릇 뚝딱 든든해서 속도 편해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