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안심구이 먹었습니다

소고기안심구이 먹었습니다 

 

소고기안심구이 먹었습니다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부드러운 소고기 안심으로
    건강하고 맛있게 챙겨 드셨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부드러운 식감과 뛰어난 맛, 높은 영양가로 유명하죠. 지방도 적고 육즙이 풍부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부드러운 안심 구우셨군요
    살살 녹겠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소고기 안심구이는 소 한 마리에서 매우 
    적은 양만 나오는 고급 부위로 제가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소고기 안심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오후시간 잘 보내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고기가 싱싱하고 좋아서 많이 익히지 않고 
    먹었더니 너무 부드럽고 맛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