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고기 장조림을 만들었어요.

소고기 장조림을 만들었어요.

 

소고기 장조림을 만들었어요.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소고기 장조림 맛있죠
    맛있게 드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부담없이 단백질 보충에 장조림만한
    것이 없죠 한동안 안먹다가 이번에 만드니 
    가족들이 좋아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소고기 장조림 반찬으로 너무 좋지요
    맛있겠어요. 맛나게 드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과일을 많이 넣었더니 달콤하고
    부드럽고 감칠맛이 끝내 주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밥반찬으로 최고죠
    짭조름 하니 맛있겠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육수를 직접 만들어서 장조림을 하였더니 
    너무너무 달콤하고 맛있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소고기 장조림 맛있게 만드셨네요
    밥과 함께 맛있게 드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감사합니다. 소고기 장조림은 언제 
    만들어 먹어도 밥도둑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