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

점심으로 김밥 먹었습니다

김밥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점심으로 김밥 맛있게 드셨네요
    좋은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김밥은 언제 먹어도 맛있지요
    헤븐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집에서 만든 김밥이 제일 맛있어요
    즐거운 오후시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번거롭지만 집에서 만든 김밥이 맛있지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집에서 직접 만드신 김밥 너무 맛있겠어요
    저도 김밥 좋아하는데 엄두가 안나네요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손이 많이 가서 저도 자주는 못 싸는데 가끔 집에서 직접 싸서 먹는 김밥이 사서 먹는것 보다  더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손이 많이가도 집김밥 맛있죠
    즐거운 오후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김밥 손이 많이 가는 음식만큼 맛있어 가끔 집에서 싸는데 맛있게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