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자국을 끓였어요

감자국을 끓였어요 

포슬포슬하고 시원해서 밥에 말아서 

김치하고 먹었습니다.

 

감자국을 끓였어요

0
0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요즘 감자 맛있네요
    감자국으로 잘 챙겨 드셨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혈압 조절 및 부기 완화: 칼륨이 풍부하여 체내 나트륨을 배출해 고혈압 예방과 부기 제거에 도움을 줍니다.
  • 프로필 이미지
    헤븐
    감자국 부드럽고 소화도 잘되서
    먹기 좋겠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햇감자가 나오면 한 번씩 양파를 넣고 끓여 
    먹으면 달큰하고 아주 맛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포슬포슬한 감자국 맛있지요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세요
    회화나무
    작성자
    일반 감자가 아닌 수미 감자를 사용했더니 
    더 고소하고 맛있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제철이라 포실하니 감자 맛있겠네요
    맛점 잘하셨어요
    회화나무
    작성자
    감사합니다.감자국은 감자의 칼륨과 비타민 C가 풍부하여 혈압 조절, 위장 건강, 면역력 강화에 도움을 주죠
  • 프로필 이미지
    영진왕빠
    감자국의 김치 하나면 딱이지요 든든하게 점심을 감자국으로 잘 드셨네요
    회화나무
    작성자
    위장 건강: 감자는 위장 점막을 튼튼하게 하고 위세포 재생을 도와 위궤양 완화에 효과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