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

저녁 소고기 구이 잘 먹었습니다

한우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소고기로 저녁드셨네요
    맛있는 저녁식사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언제 먹어도 맛있는 소고기 잘 먹었습니다 
    님도 아침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어제 한우로 외식해주셨네요
    입에서 녹지요~마늘과버섯도 굽굽해서
    어제 맛있게 드셔주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금요일 저녁 맛있는 한우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네 입안에서 마늘과 버섯도 같이 먹으면  굿 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워니
    저녁은 소고기로 드셨네요. 
    버섯과 마늘도 구워 맛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금요일 저녁은 소고기로 잘 맛있게 먹었넉요
    네 고기에 버섯과 마늘이 잘 맞지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저녁에 맛있는 소고기구이로 드셨네요
    소고기는 그냥 맛있죠 먹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맛있는 소고기 구이로 잘 먹었습니다 
    네 어제 먹어도 소고기는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져녁에 소고기 구워서 맛있게 드셨네요
    편안한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저녁에 외식으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님도 아짐 맛있게 드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외식으로 한우와 마늘 ,버섯구이로 맛있게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고기는 한우가 최고지요
    입에서 사르르 녹네요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