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심에 흑염소탕 먹었습니다

점심에 흑염소탕 먹었습니다

 

점심에 흑염소탕 먹었습니다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보양식으로 든든히 드셨네요
    더운여름 건강하게 보내셔요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점심에 흑염소탕 드시고
    몸보신 잘 하셨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토요일 점심에 흑염소탕으로
    몸보신 잘 해 주셨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흑염소탕은 안 먹어봤는데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