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바스 파스타

점심으로 감바스 파스타 먹었습니다

감바스 파스타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헤븐
    점심으로 감바스 파스타 맛있게
    드셨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일요일 점심으로 감바스 파스타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감바스 파스타 컬러가 특이하네요
    맛있게 잘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마늘과 올리브오일 많이 넣어 새우 넣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컬러가 이상힐가요 ?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감바스 파스타 맛있겠어요
    새우도 있고  맛있게 잘 챙겨 드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마늘과 탱탱한 새우가 들어간 감바스 파스타 점심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감바스 파스타 드셨군요 
    맛있었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맘 사랑해~
    작성자
    네 올리브오일 가득 들어간 감바스 파스타 잘 먹어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