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의 최애 사운드 <산들 바람을 따라>

마인트키 최애 사운드.. 1위는 핑크에이드 <산들 바람을 따라> 입니다. 

마명챌 초기부터 쭉~ 이요. 

 

항상 이 음악을 들으면 상쾌함이 더해지고 아침이 더 즐겁고 가벼워집니다. 

지금도 듣고 있지만 챌린지 아닌 시간에도 자주 틀어놓아요. 

 

바람이 솔솔~ 불어오는 청량함이 묻어나는 사운드예요. 

더위와 열기도 식히고 시원함을 가져다주죠. 

 

<마인트키 사운드 사용 팁>

테마에 맞는 곡을 선택하여 들으시면 정말 좋아요. 

테마는 수면-즐거운-산책-힐링-클래식-집중-피아노-휴식-운동-오디오북

 

어느 하나 좋지 않은 게 없어요.^^

그중에 저는 수면 그리고 산책, 집중 요렇게 제일 많이 사용해요. 

산책음악은 제가 아침 상쾌하게 여는 음악을 좋아하는 편이라 아침에 주로 듣고요.

집중음악은 카페에서 차마시면서 책 읽을 때 들었고요. (이벤트로 받은 스벅기콘과 함께~)

아이들이 늦게까지 떠들어서 제 수면이 어려운 날은 수면음악을 틀어 놓고 잠을 청해요. 

 

다음번 도전은 오디오북입니다.~~

 

덕분에 오늘도 마인트키 사운드와 함께 시작했네요. 

 

오늘 날씨 덥지만 바람이 불어 조금은 시원하네요.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저의 최애 사운드 <산들 바람을 따라> 저의 최애 사운드 <산들 바람을 따라>

 

                      저의 최애 사운드 <산들 바람을 따라>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zntkskzlzy
    17. 산들바람 좋아요
    몇번들어본적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이양
    저이거몇번들었어요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치웅
    음악이  시원하게 들릴것  같아요  꼭 한 번 들어 볼게요~~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저도 한참 많이 들었던 음악이예요ㅎㅎ
    이 분 음악은 기본적으로 다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천섭천규맘
    아침에 듣기에 좋은 노래겠네요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