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른 하늘을 그리다

푸른 하늘을 그리다

둠칫 둠칫 리듬감이 참 좋습니다

음악을 듣다보면 하늘을 향해 두팔을 벌리고 싶어집니다 

활짝 핀 꽃이 예뻐보이고 밝은 햇살이 춤추믄것 같죠

지나가는 차들을 보며 손을 흔들어 주고 싶을 만큼 기분 좋아지는 음악 , 하늘을 그리며 추천합니다

0
0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까칠리나
    기분이 좋아 지는 음악 인가  보네요 ^^ 기분 좋은  오후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