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에는 음악을 듣는게 어떻게 명상이 되지? 마음이 어지럽지 않을까 싶었어요. 뉴에이지 음악도 지루해하고 별로 듣지 않는 편이었는데 마인드키 사운드들 덕분에 제 고정관념을 깼어요. 잘 골라보면 듣기에 편하고 듣고 있으면 마음이 편한해 지는 곡들이 꽤 있더라고요. 이제는 아침에 음악 틀어놓고 잠시 아무것도 하지 않고 앉아 있는 시간을 즐기게 됐어요. 마인드키 짱!
0
0
댓글5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임칠선
동감합니다.. 나도 어음에 누가 듣나 싶었는 데,,, 내 할 일 하면서 듣기에 너무너무 좋아요 화이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