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들 바람을 따라 추천합니다

피아노 선율이 잔잔하면서 부드럽지만 발랄하게 울리는게 여름 아침에 들으면 덥지만 하루를 활기차게 보낼 수 있을 것  같은 소리이고, 여름 밤에 들으면 시원하게 풍경이 바람에 날리면서 띵 띵 울리는 소리처럼 시원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산들 바람을 따라라는 사운드를 추천합니다 

0
0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산들바람 따라처럼 산책할 때 가끔씩 불어주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 좋게 하지요.
    산책할 때  꼭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제목에서 부터 힐링 할수 있을것 같아요 즐거운 오후 보내세여
    프로필 이미지
    라온
    작성자
    제목이 참 이쁜 것 같아요
    사운드로 좋아서 나중에라도 꼭 들어보세요
  • 지도사랑
    제목이 제 마음을 혹 뺏어가네요
    추억이 새록새록 생각날것 같은 제목이네요
    오후에 함 들어볼께요
    프로필 이미지
    라온
    작성자
    저도 제목이 몽글몽글 이뻐서 들어봤는데 사운드도 너무 좋아서 자주 들어요
  • 추천요정
    산들 바람 음악이 궁금해서 한번 들으러 가봐야겠어요
    추천 감사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라온
    작성자
    산들 바람을 따라는 많은 분들이 추천해주시는 사운드라서 들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이 음악도 사람 마음 편안하게 해주죠~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라온
    작성자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는 사운드가 듣기에도 참 좋은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