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꾸는 여름날과 어울리는 산뜻한노래추천합니다

경쾌한음악과 통통튀는 피아노소리로

마음을 상쾌하게 해주는거 같아요

아침에 일어나서 들으면 마음의

안정도 되는거 같고  오늘하루를

즐겁게 보낼수있는 마음을 주는거

같아요  

0
0
댓글7
  • 시리
    계절과 딱 맞는 음악을 추천해 주시는건거요.ㅎㅎ
    함 찾아서 들어ㅈ보겠습니당.
  • 프로필 이미지
    박지민
    피아노소리. 오르골소리는 마음이 편안해지면서
    힐링이 되는 듣기좋은 소리 인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깻잎녀
    가만히 앉아서 경쾌한 피아노 소리 들으면 기분이 좋아질것 같아요
    저도 들어봐야 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여름날은 왠지 악상이 떠오르는 계절인가 봅니다
    여름에는 시원하고 빠른 음악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미라클
    통통튀는 피아노 소리
    청소할때 들으면 좋을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동글이
    올 여름은
    제목처람 되엇으면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권지연
    상쾌한 음악 들으면 마음도 상쾌해지죠.
    좋은음악은 좋은선생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