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리의 풍경 추천

사운드 거리의 풍경 추천합니다!! 요즘같이 날씨 너무 좋은날 산책할때 들으면 너무 좋을듯합니다. 

듣고있으면 뭔가 감성적이게 되고 혼자만의 시간을 만끽할수 있습니다! 

왠지 해외에서 혼자 거리를 거니는 느낌도 들게끔 하네요!! 여러사람들이랑 걸으면서 수다떠는것도 너무 좋지만 이렇게 좋은 사운드 들으면서 행복하느시간 보내는것도 너무 좋을듯 해요! 

이번 주말엔 거리의 풍경 들으면서 산책 해보세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민트
    사운드거리의 풍경 추천 감사해요
    찾아서 들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거리의 풍경~^^
     사운드 추천 감사합니당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휴일에 여유롭게 산책하기 정말 좋은 곡이군요..
    한가로움이 느껴지네요
  •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이거 좋죠. 저도 산책할 때 자꾸 듣게 되는 곡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ju
    이어폰꽂고 음악들으면서 길
    걸으면 먼가 느낌이 있어요ㅎ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거리의풍경 추천 해주신거 좀전에 들어봤네요
    좋더라구요...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요